본문 바로가기
약정보

<여성갱년기약 추천>훼라민큐정,훼미그린정 효능 및 효과 ,특징

by 어색한1222 2017. 4. 4.
반응형

<여성갱년기약 추천>훼라민큐정,훼미그린정 효능 및 효과

여성은 평균 44-45세가 되면 안면홍조,발한,심계항진,우울증,수면장애 등의 각종 신체,심리적인 이상을 경험하게 되는데 일명 여성 갱년기 장애 혹은 여성 갱년기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변화와 연관이 있으며 갱년기  기간이 길어지면 골다공증,뇌졸중,관상동맥질환 등의 만성 증상이 발생할 가능성 역시 높아집니다.

갱년기 장애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에스트로겐 유사물질을 투여 함으로써 치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장기간 투여하는 합성호르몬은 질 출혈,유방통 및 체중 증가의 부작용 및 자궁암,유방암,실혈관계 위험성이 따르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어 비호르몬약물 ,즉 식물유래 여성호르몬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특히 승마추출액이 가장 널리 이용되는데 난소의 기능 저하로 인한 여성 갱년기 증후군, 난소적출술 후의 후유증,월경전 증후군,생리통 증 여성 신체 증상에 유효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 원리는 천연호르몬과 비슷한 구조를 가진 호르몬을 섭취함으로써 증상의 개선에 일부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여성갱년기약 추천

갱년기 장애를 완화하기 위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구조적으로 유사한 합성호르몬이 처방약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가 뛰어난 반면 질 출혈,유방통 및 체중 증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천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 되고 있습니다. 백수오,달맞이꽃 등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은 여성호르몬 생성에 간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데 비해 승마,대두 등을 원료로 한 갱년기용 일반의약품은 주성분이 신체 호르몬과 유사한 화학구조를 지녀 직접적인 작용을 나타내므로 좀 더 효과적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신체의 호르몬과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으므로 근본적인 치유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훼라민큐정 효능 및 효과

폐경기 때 나타나는 발한,홍조 등의 증상에 효과를 나타내는 승무추출액에 더불어 항우울 효과를 나타내는 히페리시 두가지가 포함되어 신체적 증상뿐 아니라 심리적인 증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정은 다음의 증상에 효능 및 효과가 있습니다.

- 홍조,땀이 남,정신적 긴장,신경과민,집중력부족,불면,불안 도는 우울증상,생리전이 불쾌감

훼미그린정 효능 및 효과

콩과에 속하는 레드클로버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제품으로 여성호르몬과유사한 구조를 가진 이소플라본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홍조,감정기복으로 인한 화,초조,흥분,불면증 등의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안면홍조 완화에 빠른 효과를 나타냅니다.승마제제와 그 효과는 비슷하며 심혈관계질환 보호의 약할은 좀 더 나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유방과 자궁암 등의 부작용 우려 없이 복용이 가능합니다.

- 갱년기의 다음 증상의 개선 : 홍조,야한증,감정기복으로 인한 화,초조,불안,불면증

여성갱년기약으로 훼라민큐정,훼미그린정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