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정보

<비만약 추천>알룬정,살사라진정 효능 및 효과 ,특징

by 어색한1222 2017. 4. 5.
반응형

<비만약 추천> 알룬정,살사라진정 효능 및 효과

비만은 인체에 체지방이 과다한 상태를 뜻하는데 합병증으로 심혈관계질환,당뇨병,지방간,담석,관절염 등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질병으로 인한 2차적인 비만이 아닌 단순한 음식 섭취 과다로 인해 생긴 비만이라면 운동과 식급관의 개선으로 관리를 해야합니다.

사실 약물로 살을 빼겠다는 것은 좋은 생각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시중에 많은 약들이 나오고 있는데 먼저 비만클리닉에서 처방하는 약은 펜터민,펜디메트라진이라는 식욕억제제 성분이 주가 되며 이 약들은 향정신성의약품에 속하는 분류로 중추신경계에 작용해 오,남용 및 의존성의 우려가 있어 지나친 복용은 피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것으로는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는 공액리놀렌산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대표적이며 약국에서는 방풍통성산이라는 한방약 성분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나 모든 사람에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비만약은 보조적인 수단으로 이해하는 것이 편합니다. 무수히 많은 비만 약이 있지만 비만의 근본적인 치료 효과는 볼수 없습니다. 식이조절과 운동이 기본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알룬정 효능 및 효과

알룬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음식물 섭취 감소를 통해 체중감량의 보조요법에 효능이 있습니다.비만 치료제입니다

미역이나 다시마에 포함된 식이섬유 성분인 알긴산은 물을 끌어들여 팽창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이 원리로 제품을 섭취하면 몸속에서 피부가 증가해 포만감을 높이고 입맛 및 음식섭취량을 감소 시킵니다.


살사라진정 효능 및 효과

살사라진정은 복부에 피하지방이 많고 변비기가 있는 사람의 비만증,부종,변비,수반증상(동계,어깨결림,역상)등에 효능,효과가 있습니다.

살사라진정은 한방 성분으로 지방의 분해 및 연소를 돕는데 체질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복부에 피하지방이 많고 변비 증상이 있을 때, 식용이 좋고 건장한 체격일 때 가장 확률이 높습니다.

비만약 알룬정,살사라진정 효능 및 효과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