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상식..잡다한 정보

홍준표 기자회견 무소속 출마?

by 어색한1222 2020. 3. 8.
반응형


홍준표 기자회견 무소속 출마?

홍준표 전 대표가 3월9일 기자 회견을 합니다. 무소속으로 출마가 거의 확실시 됩니다.

그는 양산시에 있는 본인의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하는데 무슨 말을 할지 주목이 됩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8일 자신에 대한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경남 양산을 컷오프(공천배제) 결정에 대해 불의와 협잡이라고 비판했습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관위의) 이번 양산을 공천 심사는 불의와 협잡의 전형"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공관위는 홍 전 대표가 예비후보로 등록한 경남 양산을에 대해 나동연 전 양산시장, 박인·이장권 전 경남도의회 의원 등 '3인 경선'을 결정했습니다. 양산을 이전에 출마를 선언한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에는 조해진 전 의원을 단수공천했습니다.

홍 전 대표는 "38년 공직생활 동안 불의와 협잡에는 굴하지 않았다"며 "불의와 협잡에 순응하는 것은 홍준표답지 않은 처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공관위의 결정에 순순히 물러서지 않고 탈당 후 무소속 출마를 강행하겠다는 의지를 거듭 밝힌 것으로 풀이됩니다. 무소속 출마를 강행할 경우 양산을 또는 고향인 밀양·의령·함안·창녕에 뛰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아마 고향으로 다시 갈걸로 예상이 됩니다.

홍 전 대표는 지난 6일에도 이번 컷오프 결정에 대해 "황교안 대표 측의 경쟁자 쳐내기와 김형오 위원장의 사감이 합작한 야비한 공천 배제를 내가 어떻게 받아들이는 것이 과연 홍준표다운 행동인지 오늘부터 숙고하겠다"며 무소속 출마 의사를 시사했습니다.

이와 관련, 홍 전 대표는 9일 오후 2시 경남 양산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입니다.

홍준표와 김태호를 날렸습니다 한 석을 잃어도 황교안 라이벌인 홍준표에게 기회를 주지 않겠다는 의지입니다. 그래도 경선을 하겠다고 했는데 경선도 안붙히고 날려 버린다?

아직도 구태 정치는 있습니다. 홍준표가 무소속으로 출마해 살아 돌아 올지는 모르겠지만 미래통합당은 이런식으로 정치 하면 안됩니다. 정정 당당하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