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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상식..잡다한 정보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이용해보기

by 어색한1222 2016. 10.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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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란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웹사이트(www.payinfo.or.kr)등을 통해 일괄 조회하고 동 정보를 해지 또는 변경하는 통합서비스입니다.

자동이체 조회서비스, 자동이체 해지서비스,자동이체 변경서비스등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통합관리사이트를 통해 전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동이체를 일괄조회,해지,변경을 할 수 있어 금융서비스 편의성과 안정성이 향상이 되었습니다.

거래계좌를 변경하기 위해 이용중인 모든 기관의 자동이체를 일일이 해지하고 신규등록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 할 수 있도 계약이 종료된 자동이체를 삭제하지 않았을 경우 이를 확인할 수 있어 금융사고 가능성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집니다.

그럼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를 이용하여 자동납부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네이버를 이용하여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를 검색 해보았습니다.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 갑니다.

들어 가시면 왼쪽 상단의 자동이체조회를 선택해주세요...

자동이체조회를 하려면 본의 명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 해주시기 바랍니다.본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공인인증서로 인증 해주세요..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 현재 본인 명의 통장에 걸려 있는 자동이체 내역이 모두 조회가 됩니다.

자동납부 상세 조회를 원하시면 조회하고자 하는 은행 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을 선택 해볼게요..

아파트 관리비 하고 통신요금이 현재 자동 납부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쓸데 없이 이중 인출이 되고 있는지 아니면 어떤 요금이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는지 알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를 이용하여 자동이체 조회를 해 보았습니다.

자동납부 변경이나 해지를 하실 경우에도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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