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정보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알아보기

by 어색한1222 2019. 11. 1.
반응형

신한 딥에코카드 혜택

신한카드가 친환경 소비자를 겨냥한 신상품 '신한 딥에코(Deep ECO)' 카드를 최근 출시했습니다. 최대 특징은 친환경 소비를 하면 넉넉한 혜택을 준다는 것인데 우선 자가용 대신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결제액의 5%를 캐시백 해줍니다. 쏘카·따릉이·카카오T바이크 같은 공유 모빌리티를 이용하거나, 전기차 충전 시에도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예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걸어 다녀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의 건강관리 앱 '닐리리만보'를 통해 월 15일 이상, 하루 1만보 넘게 걸었다고 인증하면 매달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있고 '페이퍼리스' 개념에 맞게 리디북스 전자 도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등을 활용할 경우 월 5회까지 결제당 1000원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신한 딥에코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0.1%는 '에코 기부 포인트'로 적립돼 친환경 단체 '서울그린트러스트'로 자동 기부됩니다. 종이 명세서 대신 모바일 명세서를 받으면 3000점의 기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친환경'이라는 특색을 살려, 플라스틱 대신 나무 재질로 만들었는데 신한카드는 "환경 보호와 관련한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의 친환경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면서 "환경 보호와 건강 등 가치가 있는 것에 투자하고 소비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지구 환경도 챙길 수 있는 신한 딥에코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의 연회비는 visa 16000원,국내용 13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