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재명 판결에 f*** you
김부선이 이재명에세 욕을 날렸습니다. 화끈하게요
김부선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무죄?"라며 비속어를 이용, 원색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16일 이 지사의 허위사실 공표 혐의에 대한 대법원의 무죄 취지 파기환송 판결에 불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이는 욕설을 자신의 SNS에 남겼습니다.
김 씨는 이 지사에 대한 대법원판결 직후인 이날 오후 2시 30분께 자신의 페이스북에 "무죄?"라고 쓴 뒤 바로 아래에 "FXXX you"라고 영어 욕설을 적었는데요.
이 욕설이 이 지사를 향한 것인지 대법원을 향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날 판결에 대한 불만을 나타낸 것으로 추정됩니다.
김씨는 지난 11일에도 이 지사의 인터뷰 기사 링크와 함께 "이재명은 그 입 닥치라"라고 비난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씨는 이 지사와 자신이 과거에 교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논란은 이 지사가 지난 2018년 경기지사에 출마하면서 증폭됐습니다.
김 씨는 "과거 이 지사가 스스로를 미혼이라 속이고 자신과 교제했다"고 주장했고, 이 지사 측은 "허위사실"이라며 반발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고발전을 이어갔습니다. 사건은 경찰이 이 지사 고발 건 중 김 씨 스캔들에 대해 불기소 의견으로 수사를 마무리하자 수그러들었습니다.
김씨는 언론 인터뷰에서 "(이 지사와의 교제가) 거짓이면 저는 천벌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김씨가 "이 지사의 신체 은밀한 부위에 큰 점이 있으며, 법정에 갔을 때 최악의 경우 꺼내려 했다"고 언급한 녹취록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지사는 자진해서 신체 검증을 받았고, 의료진은 점이나 제거한 흔적이 없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