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BNK경남은행 고금리대환대출 출시..금리는?
DGB대구은행은 2금융권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중·저금리 상품으로 대환하는 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대구은행은 오는 10일 2금융권과 거래 중인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낮은 금리의 은행권 대출로 전환하는 3천억 원 규모의 'DGB로 이음 특별대출'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BNK경남은행도 ‘고금리 대환 대출’을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4일 밝혔습니다.
고금리 대환 대출은 제2금융권 이하 대출 이용자 중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있는 고객의 대출을 BNK경남은행 신용대출로 대환하는 금융상품입니다.
DGB로 이음 특별대출
신용등급 및 담보 비율에 따라 최대 1.50%포인트의 금리 감면을 적용하며, 추가로 2금융권 대출 상환 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 액수에 따라 0.10~0.20%포인트의 금리를 감면한다고 합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로 이음 특별대출은 상생금융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출시한 은행 자체 특별 대출상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정책을 통한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BNK경남은행 고금리 대환 대출
대상은 BNK경남은행에서 이용 중인 햇살론15(햇살론17 포함)와 제2금융권 이하(대부업 포함)의 대출을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한 고객입니다.
한도는 최대 2000만원 이내이며 상환 방식은 할부상환식(5년이내)입니다.
고금리 대환 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BNK경남은행은 고금리 대환 대출 출시와 별도로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해 연말까지 300억원 한도로 ‘경남새희망홀씨Ⅱ대출’에 특별우대금리 1%p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