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좀약 추천>라미실 크림,라미실 원스 효능 및 효과
무좀의 원인 및 증상
가장 흔하게 발생하면서도 쉽게 낫기 어려움 무좀, 그 이유는 너무 쉽고 만만하게 대하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무좀은 진균,극 곰팡이라는 균에 의해서 생깁니다. 진균은 우리가 흔히 들어본 세균과는 다른데 세균을 죽이는 약은 항생제,진균을 죽이는 약은 항진균제라고 합니다. 즉 일반적인 항생제로는 무좀이 죽지 않습니다.
무좀균은 세균에 비해 크기가 크며 잘 죽지 않습니다. 따라서 무좀에는 항진균제를 사용하며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을 몇번만 발라도 호전되는 것처럼 보여서 금방 사용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지만 완전치 나은 것처럼 보이는 날부터 최소 일주일은 더 발라야 무좀의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무좀균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발과 양말을 자주 갈아 신고 항상 발을 건조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무좀균은 습한 것을 좋아 하기 때문입니다.
무좀은 발에만 나타는 것이 아닙니다. 신체의 어느 부위에서라도 발병할 수 있는데 특히 사타구니 사이,발톱,두피에 무좀균이 잘 나타납니다.사타구니 사이에 나타나는 무좀을 완선이라 하는데 무좀인줄 모르고 습진약만 바르다 보면 잘 낫지 않을 뿐더러 부작용도 심해집니다.
만약 발톱에 무좀이 생기면 일반 무좀보다 치료가 어렵습니다. 두꺼워진 발톱 아래에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는 데다 일반적인 무좀연고로는 발톱 침투가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에 발톱무좀 전용 제품을 사용하거나 먹는 약을 처방 받아야 합니다.
라미실크림1% 효능 및 효과
7일안에 무좀 걱정을 덜어주는 무좀 치료제입니다. 갈라지고 각질이 진행이 되는 무좀 및 다양한 백선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라미실 원스 효능 및 효과
무좀은 단 한번에 제거 할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허받은 약물 전달 기술로 적용 후 용액이 증발하여 1-2분 이내에 투명막을 형성하여 단 1회 적용만으로 지속적인 약물 전달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무좀의 원인 및 증상을 알아 보고 무좀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약 라미실크림1%,라미실 원스 효능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무좀이 일단 생기면 일단 습환 환경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